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로살기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맛 소분포장에 가성비갑?!

반응형

 

고양이를 키우다 보니 사료며

모래며 주기적으로 구매해야 하는것들이 있는데요

그동안 주문하면서도 몰랐는데

탐사 라는 브랜드가 고양이 관련 전문인것 같드라구요

지금껏 쭉~ 먹여오던 고양이 사료 역시 탐사꺼 ㅎㅎ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맛인데요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맛

이게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처음 먹여봤을때부터 거부감 없이

잘 먹어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저희 큰아이는 성묘가 되고부터

이걸로 먹이기 시작했는데

지금 보니 3개월부터 먹일수 있네요 ^^

이제 갓 3개월 지난 둘째 아깽이도

같이 먹을수 있겠네요 !!

 

 

철없는 아깽이 맨낼 누나밥

뺏어먹는다고 뭐라 했는데

이제 같이 먹어도 될 연령이 되었네요 ㅎㅎ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맛

가격도 저렴한데다 소분포장 되어 있어서

관리도 쉽고 좋아요 ~

 

 

고양이 사료 고민중이시라면

소분포장에 가격도 저렴한 가성비갑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맛 추천드려요 !!

 

 

 

탐사 고양이 사료 연어, 3kg,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