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로살기

동원 뉴트리플랜 고양이 습식캔 간식으로 딱?!

반응형

울집 냥이 사료와 간식을

번갈아 주고 있는데요

입양할 때 분양하신 분께

전달받은 습식캔을 다 먹었어요~

그래서 알아보니 동원 뉴트리플랜

요게 고양이 습식캔으로

제일 많이 먹이는것 같더라구요~

 

동원 뉴트리플랜 캔 요게

낱개로는 팔지 않는것 같고

묶음 상품으로 판매하더라구요~

 

한가지 맛을 여러개 하는것 보단

혼합 세트가 좋을것 같아서

동원 뉴트리플랜 6종 콤보

12개짜리로 구매했어요!!

 

고양이 습식캔이 다 그런지 모르겠는데

전부 참치는 기본적으로 들어가고

추가로 다른 재료가 섞여있네요~~

 

동원 뉴트리캔 6종 콤보에

한가지맛에 2개씩 총 12캔인데

가격은 개당 천원정도 밖에 안되네요 ㅎㅎ

엄청 비쌀줄 알았는데...

 

마트에선 고양이 습식캔

가격 좀 비싸게 본것 같은데

인터넷으로 사니 저렴한듯 해요~

 

동원 뉴트리캔 12개 정도면

한달정도는 먹겠죠?^^

아직 4개월 아기라 마니 먹진 않거든요~

 

고양이 습식캔 동원 뉴트리플랜 !!

냥이가 잘 먹으니 다 먹으면

또 구매하게 될듯 하네요~~ㅎㅎ

 

 

 

동원 뉴트리플랜 160g 12개 1박스 고양이캔, 흰살참치와연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