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집사로살기

페스룸 고양이 힐링 브러쉬로 죽은털 날려버리기?!

반응형

고양이 집사로 산지 어언 9개월째...

이제 우리 딸기도 태어난지 1년이 지났네요

1년정도 되면 이제 성묘라고 하죠?^^

그동안 고양이털 알레르기는

남의집 얘기인줄만 알았는데...

저도, 초등생 저희 아들도 알레르기 반응이;;

 

그래서 죽은털을 뽑아주고

털날림을 80%는 줄여준다는

유명한 페스룸 힐링 브러쉬 라는

고양이 브러쉬를 마련해 봤어요 ^^

그래봤자 고양이 브러쉬인데

얼마나 하겠어? 했는데...

웬걸 페스룸 힐링 브러쉬는

가격이 2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일반 털빗기는 용도인 브러쉬와는

뭔가 다른가보다 하고 일단 구매해 봤어요 !!

몰랐는데 made in korea 국산제품이었네요 ㅎㅎ

유튜브나 영상에서 보니 빗겨주면

시원한지 얌전히 잘 있던데...

우리집 주인님은 처음이라 그런지

도망댕기기 바쁘더라구요 ^^

손잡이 부분 있어서 그립감이 좋아요~

괜히 페스룸 힐링 브러쉬 선호하는건 아닌듯 해요^^

 

고양이 죽은털을 제거해줄 돌기들이 보이네요...

등을 한번 쑤~욱 훑었더니 털 뭉치가 한웅큼 ㅋㅋ

처음 사용해봐서 사용후

세척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랐는데

찾아보니 흐르는 물에 씻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씻을때 실리콘캡은 뒤로 젖히고~~

하루 한번씩만 밀어주는게 좋다고는 하는데

아직 목이 안좋아서 털 때문인가 싶어서

저는 아침 저녁으로 빗겨주고 있어요^^

고양이털 알레르기가 털때문에

생기는건 아니고 그루밍할때 

몸에 침을 묻히게 되는데

그 상태에서 고양이와 접촉하게 되면

고양이침에 있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이 옮겨지면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페스룸 고양이 힐링 브러쉬

사용한지 이제 일주일 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죽은털 뭉치를 뽑아낼때마다

왠지 좀 내가 더 개운해 지는 느낌이랄까 ㅎㅎ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 보려구요^^

 

 

 

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혼합색상,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