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알정보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받아 저렴히 이용하세요?!

반응형

 

5월 중순쯤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공항까지는 자차를 이용해서 가야하는데

그럼 주차는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이 ^^

그래서 알아본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방법 !!

 

 

보통 제주도 여행하면

기본 1박2일이잖아요~

비행기 출발, 도착시간 감안하면

시간당 주차요금보다는

일수 기준으로 보는게 맞겠죠?

 

대충 가려고 하는 날짜와

입차일시, 출차일시 넣어봤더니

25,000원이 나오더라구요...

음...김해공항 주차장보다

공항 주변 유료주차장이

일주차로 하면 더 저렴하다고는 하지만

되도록이면 공항까지 많이 안 걷고 싶음 ^^

 

 

 

그래서 확인하던 중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방법이 똭 !!

50% 할인이라는데 위에서부터

쭉 읽다가 해당사항 없네...

생각하는 그 순간 ! 눈에 띈

다자녀 가정 할인 ^^

보통 다자녀라 하면 3자녀 이상 아닌가...

요샌 워낙 출산율이 낮아서 그런지

2자녀도 다자녀로 들어가나보네요;;

단, 막내나이가 만15세 이하인 가구만 해당 !!

다행히 둘째가 올해 11살이라 해당 ㅎㅎ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받기 위해

위에 다자녀등록 사이트 링크 눌렀더니

이렇게 바로 신청사이트로 이동하네요 !!

 

 

대상자 정보에 해당 자녀분 정보 넣는거 아니에요~~

차량 소유주분 정보 넣으셔야 해요 ^^

 

오호~ 이게 주민센터 행정정보랑

연동이 되어 있는건지

정보 넣으니 다자녀 할인 등록 대상자라고 뜨네요 !!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다자녀 할인 받으시려면

탑승일 기준 일주일전에는

다자녀 할인 등록 미리 해두시는게 좋을듯요~

왜냐면 이게 사전등록에 되어 있어야 하고

처리되는게 평일기준 2~3일이 걸려서

주말에 신청하시게 되면 

탑승일전에 처리가 안 될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신청하실때 차량등록증 사본이랑

등본,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 사본 중

하나를 파일로 첨부해야 하니

미리 준비해 두시구요 ^^

 

 

아직 2달 넘어 남았지만

김해공항 주차비 할인 방법

알게된 김에 전 신청해 놓았네요 ㅋㅋ

 

혹시나 김해공항 주차장

이용 계획 있으시다면

다자녀 할인 등록 미리 하시고

주차비 할인 받으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