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지니고 접이식 세바퀴 계단 카트 엘베없는집 필수품?!

반응형

얼마전에 엘베없는 아파트 5층으로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집은 넓고 마음에 드는데 엘베없는 5층이라는게 가장 큰 고민이었어요 ㅎㅎ

아이들도 ok하고 저도 포기하기엔 아까워서 결국엔 이사 결정!!

그런데 1층 살다가 5층까지 계단으로 짐들을 어찌 날라야 할지...

그래서 찾아낸 접이식 계단 카트에요^^

 

지니고 접이식 세바퀴 계단 카트인데요

카트안에 장바구니는 옵션으로 선택했어요~

 

계단을 올라야 하기에 바퀴가 세개에요^^

앞바퀴는 2개 뒷바퀴는 3개로 되어 있어요~

 

박스 고정끈도 있구요~

 

요건 봉투걸이에요^^

 

카트라고 해서 얕잡아 봤는데

조립하는게 조이고 조이는게 일이었어요;;

 

바퀴 조이는게 일이었는데

나사며 공구까지 다 들어있긴 한데

이게 은근 오래 걸리고 힘들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완성된 지니고 접이식 세바퀴 계단 카트 모습이에요!!

바퀴도 튼튼하고 카트도 튼실하긴한데

생각보다 깊이는 깊은데 폭이 좀 작은 느낌??^^

 

장바구니를 안에 끼워도 되구요

 

박스를 실으실꺼라면 아래에 고정버튼을 풀고

위로 들어올리면 카트만 접어져요~

 

그럼 요렇게 박스를 얹고

고정끈으로 걸어서 고정시켜 주시면 되요

 

봉투걸이에 봉투도 걸 수 있어요^^

접이식이라 완전히 접으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3만원대 가격으로 구매한 지니고 접이식 세바퀴 계단 카트~!!

정말 엘베없는집 필수품이란걸 실감하고 있어요 ㅎㅎ

지금 이사와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계단 오르내릴때 소리가 좀 시끄러워서

왠만하면 밤시간은 피하시고 낮에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