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컵스택 스태킹컵으로 컵쌓기 순발력 기르기?!

반응형

집콕시대가 되면서 집에서 즐길수 있는

놀이형 스포츠들도 등장하고 있는 요즘!!

오늘은 집중력과 순발력을 함께 기를수 있는

뉴스포츠 컵스택에 대해 알아 볼까 해요^^

 

일명 컵쌓기 게임이라고도 불리는 컵스택 !!

플라스틱 재질로 된 12개의 스태킹컵을

다양한 방법으로 쌓고 허물어가는 과정에서

경쟁을 벌이는 스포츠인데요~

단순한 놀이 수준을 넘어 요즘은

스포츠 경기의 일종으로 각광 받고 있답니다^^

 

예전에 종이컵으로 하던 컵쌓기 기억나시죠?

종이컵 대신 단단한 스태킹컵으로 

한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쉬우실것 같아요!!

 

요즘은 학교 동아리 수업으로도 많이 하고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어서인지

포장용기에 손잡이까지 달려

휴대하기도 편하게 나오네요^^

 

원래 컵스택은 1980년 초 미국 어린이들이

종이컵으로 놀이를 하던 것이 유래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스피드와 집중력, 순발력을 기를 수 있어

현재는 대부분의 학교에서 체육 프로그램에

포함시키고 있다고 합니다!!

 

용구도 간단하고 규칙도 쉬워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어느정도 숙달이 되어야지...

처음 해보는 사람들에겐 좀 어려운것 같은 느낌?ㅎㅎ

컵스택 경기 영상이 유튜브에도 많이 올라오던데

손들이 어찌나 빠르던지... 단 몇초안에

컵을 쌓았다 허물었다 하드라구요!!

 

컵스택에 사용하는 스태킹컵은

에디슨 제품이 제일 저렴한것 같아요!!

뉴스포츠 컵쌓기 게임 컵스택으로

집콕시대에 무료함을 날려버려 보시는건 어떤가요?^^

 

 

에디슨 케이스컵(중) 컵쌓기/컵스택/스피드컵쌓기, 핑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