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이야기

창원 노지캠핑 북면수변생태공원 다녀왔어요?!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한참을

집에 너무 갇혀 있기도 했고

이제 날도 따뜻해지니

야외로 나가보자 싶어서

캠핑 장비도 다 구비되었겠다

여기저기 알아보다 지난 주말 다녀온

차박 노지캠핑 !!

창원 노지캠핑으로 유명하다는

북면수변생태공원이에요~~

 

전날 도착한 따끈따끈한

타프스크린 상태 점검도 할겸 ^^

 

 

창원 노지캠핑 북면수변생태공원

주차장 입구에 게시판인데요

야영행위 및 화로대 금지 등의 내용인데

아직 본격적인 캠핑철이 아니어서인지

원래 관리인이 없는건지

다들 취사는 하시더라구요;;

 

 

유료캠핑장이 아닌

무료 노지캠핑 인걸 감안했을때

화장실 상태는 비교적 양호했어요~

 

 

이번 창원 노지캠핑 북면수변생태공원

선택하게 된 이유중 하나는 무료 캠핑장이지만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먹을거리와

놀거리가 있었다는 것 !!

요렇게 푸드트럭도 있었는데

현금을 준비못한 분들을 위해

계좌이체로 계산도 가능하답니다 ^^

 

 

주차장과 캠핑가능한 곳이

좀 떨어져 있어 짐을 옮겨야 하는

불편함은 좀 있었지만

무료 노지캠핑에 이렇게 넓은공간까지~

그 정도 불편함은 감수할만 했어요 ^^

 

 

북면수변생태공원 창원 노지캠핑

처음이었지만 타프스크린 설치도

처음이었던 우리가족....

설상가상으로 날을 잘못 잡았는지

아주 바람이 그냥~~ ㅎㅎ

전날 제주도는 강풍으로 난리였다니...

11시에 도착해서 타프스크린 치는데만 2시간...

그리고 강풍으로 신랑은 틈틈이 보수공사(?)까지 ㅎㅎ

 

 

무료이고 넓고 화장실도 괜찮고

경치도 좋고 아이들 놀기도 놓고

다 좋은데 바람 때문에 쫌 고생....ㅎㅎ

첫 개시한 타프스크린 찢어질까봐

설치후 2시간 만에 철수했다는~~~

 

 

북면수변생태공원창원 노지캠핑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니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공원이 워낙 넓어서인지

아이들 놀기엔 큰 불편함은 없었어요~

자전거 대여 1시간에 6천원

어린이용 킥보드 대여 1시간에 5천원

아이들은 그렇게 1시간을 보냈네요~

대여하는곳에 비눗방울이나

종이비행기, 연도 판매하고 있어서

아이들 즐길거리가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

 

 

바람 안부는날 다시 한번 가고 싶은

창원 노지캠핑 북면수변생태공원 입니다 !!

다음번엔 타프스크린 설치도

좀 더 빨리 할수 있겠죠? ㅎㅎ

 

 

 

패스트캠프 아이두젠 타프스크린, 초코브라운, 1개

반응형

'캠핑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적한 조용한 힐링 캠핑장 추천?!  (0) 2020.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