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키친아트 4구 에그팬 저렴하게 구입?!

반응형

윤식당을 통해 유명해진 에그팬 !!

계란후라이 할때마다 퍼져버리는 

모양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셨다면~

 

4구 에그팬 어떠신가요?

저도 같은 이유에서 구입했구요 ㅋㅋ

사각과 2구로 된 것도 있고

그냥 2구도 있고 다양한데

전 계란후라이와 동그랑땡 같은것도

같이 해보려고 4구로 선택했어요!!

 

주방 식기류에선 알아주는

키친아트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후기도 좋더라구요~

 

에그팬에 대한 후기가 거의 좋긴한데

단점이 깊이가 얕아서 기름이 튄다고...

아직 사용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4구 에그팬 뒷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궁금한건 저 가운에 홈은 무엇인지...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에그팬 손잡이 뒷면도 이렇게

홈이 나 있는데 그 이유는 뭘까요??ㅎㅎ

 

에그팬 구매하신 분들 후기보니

처음 사용전에 코팅한번 해야

들러붙지 않는다고 해서 기름칠 한번 

해놨고 좀있다 저녁에 계란후라이 해 보려구요^^

키친아트 4구 에그팬~ 과연 어떨지...기대 !!

 

 

키친아트 4구 에그팬, 지름 26cm x 높이 2.5cm, 1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