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원빈 다이어리로 2021년을 준비?!

반응형

코로나와 함께 2020년 한해가 

훌쩍 지나가 버리네요..

저는 매년 새해를 준비하며

다이어리는 필수로 구매한답니다!!

정해 놓고 사는건 아니지만

항상 사고 보면 원빈 다이어리 라는 ㅋㅋ

 

왜 원빈 다이어리인가 했더니

영문으로 WB로 되어 있더라구요

 

다이어리 앞쪽에 카드수납 공간도 있고

가격대비 실용적인 상품!!

저는 다이어리를 주로 집에서만 써서

여기에 수납은 잘 안하지만

휴대하시는분들에겐 유용할 것 같아요^^

 

원빈 다이어리 종류도

이렇게 자석 잠금장치가 되어 있는것과

되어 있지 않은것이 있고

크기도 25절 32절 두 종류라

크기와 잠금장치 여부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가 나더라구요!!

 

저는 보통 잠금장치 있는거에

25절을 구매했었는데 

이번에 크기선택을 잘못해서

받고 보니 32절...작은 사이즈더라구요 ㅜㅜ

 

원빈 다이어리는 월별 플랜을

적을수 있는란과 날짜별 플랜을

적을수 있는란이 구분되어 있어 좋아요^^

날짜별 플랜란은 날짜를 직접 적을수 있는

노트식과 날짜가 찍혀져 나오는

이틀식이 있는데 원하는걸로

선택할 수 있어요!!

 

매년 이맘때쯤 구매했던 원빈 다이어리...

2021년 다이어리로 올해도 PICK 했는데

이번에 크기도 날짜별 플랜도 선택을 잘못해서

조금 아쉽지만 열심히 써 봐야죠^^;;

 

 

원빈다이어리 2021년 32절 25절 비지니스 스프링 다이어리 모음, 사피아노 자석인스프링(오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