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HP M15A 딱 좋아요!!

반응형

 

요즘 들어 이래저래 프린터기가 필요한 일이 많더라구요

사실 회사생활을 할 땐 개인적인 것도 약간 눈치 봐가며

회사 프린터기로 출력하곤 했었는데 지금은 아니다 보니 아쉽더라구요^^

 

쇼핑몰 관련해서도 그렇고 아이들 공부 시키려고 보니

저렴이라도 프린터기 하나 있었음 좋겠다 싶어서

가정용 프린터기로 적당한 모델을 알아 봤어요!!

 

 

가정용 프린터기 선택은 바로

HP M15A 모델인데요

일단은 제일 저렴한 가격이었고

아직은 복합기는 필요없고 딱 출력만 하면 되기에

프린트 기능만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이렇게 보심 잘 모르시겠지만

실제로 크기가 앙증맞다는 표현이 어울릴정도로

작고 귀염귀염해요^^

작아도 성능은 좋아요~~

 

 

출력 한번 해 봤는데 

예상외로 인쇄속도가 빨라요~~

거기다 소음도 거의 없구요^^

HP M15A 가정용 프린터기 추천!!

아주 예~~~전에도 프린터기 구매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때 큰애가 애기때였는데 출력 한번 하려면 시끄러워서

애기 깨어 있을때만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주위에서 그러드라구요~

프린터는 HP꺼 사야된다고...

삼성이나 다른 제품들은 소모품 재고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토너 하나 갈려면 기본 2주를 기다려야 한다나요;;

그래서 가정용 프린터기는 HP로 선택!!

 

 

 

제가 구매할때 이벤트 중이어서

포토후기 남기면 A4용지 박스 한박스를 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받자 마자 설치하고 사진 찍어서 냉큼 응모했지요~ㅎㅎ

집에서 간단하게 사용할 가성비 갑 가정용 프린터기

찾고 계시다면 HP M15A 추천드립니다!!

 

 

 

HP M15A, 단일상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