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125 연습용으로 딱이네요!!

반응형

 

코로나로 방콕생활이 늘어나는 요즘

기분전환겸 활력을 찾기 위해 생각해 낸 아이템!!

바로 디지털피아노인데요~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125 모델이에요^^

 

 

 

몇날 몇일을 알아보고 유튜브 영상 검색해서

들어도 보고 고민한 끝에 선택한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125 모델이 초보자들 연습용으로는 제일 적합하다고 하네요^^

 

 

예전에 피아노는 부의 상징이었죠?^^

어렸을 적 피아노 있는 집은

다 잘사는 집 부잣집으로 인식됐었거든요~ㅎㅎ

그때 피아노 가격이 어느정도였는지도 모르겠지만

지금도 피아노 가격이 저렴하진 않죠?^^

정말 큰 맘 먹고 장만했어요~~~

 

 

 

요즘은 디지털피아노가 대세죠~~

피아노 하면 야마하가 또 제일 알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커서 포장 뜯어 보고 놀랐어요!!

 

 

 

방 한켠에 설치해 보니 공간을 꽤 차지하더라구요~

받침대랑 의자는 제일 저렴한걸로 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하더라구요!!^^

 

 

 

처음 설치는 안방에 했지만

방안에 있다 보니 잘 안치게 되어서

지금은 거실로 옮겨놓은 상태에요^^

 

 

 

큰맘 먹고 구입한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P-125

개인적으로는 가정에서 연습용으로 사용하기엔 딱 좋은듯 해요!!

처음엔 막 쳐 보다가 건반자리를 모르니 계속 음이 틀리고 해서

요즘엔 잘 안치게 되네요~ㅋㅋ

 

 

 

야마하 정품 디지털피아노 신모델 P-125 (P115 신모델), P125(B)블랙, 야마하디지털피아노

반응형